성남도시개발공사‘2019년 교육기부 진로체험 인증기관’선정  
아트성남문화(www.artsm.net)   
편집부 | 2019.09.05 10:26 |

undefined

undefined

성남도시개발공사
(사장 윤정수, 이하 공사)가 교육부 및 대한상공회의소가 2019년 시행한 '교육기부 진로체험기관 인증기관'으로 2회 연속 선정됐다.

 

교육기부 진로체험기관 인증제는 지역사회에서 양질의 진로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제공과 진로체험의 질 관리 체계 구축 및 운영을 위한 인증이다.

 

인증심사는 신청한 기관 대상 서면심사 및 현장실사, 권역별 인증심사단 심사, 인증위원회 심의 결과로 선정되며 올해는 공공기관 부문 최종 83개 기관이 선정됐다.

 

공사는 전문가와 함께하는 진로독서 프로그램과 청소년 진로탐색 운영과 3개년 중기 프로그램 운영 계획인 청소년 꿈성장 프로젝트(진로의 불씨를 당기다) 건축과 도시의 이해(우리 동네 그리기) 15개 프로그램 중 4개 영역 10개 지표에 대해 좋은 평을 받아 인증기관에 선정됐다.

 

이번 인증기관 선정에 따라 공사 교육부 장관 명의의 인증서와 함께 3년의 인증효력 기간 인증마크 사용 권한을 갖게 됐다.

 

공사 윤정수 사장은 "공사 교육기부 진로체험은 사회적 약자 배려 및 지역상생을 위한 프로그램 운영의 일환으로 공사가 지역사회 교육기부 기관의 중심이 되어 미래세대를 위한 양질의 프로그램 제공과 지역사회과 함께하는 교육공동체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겠다.“ 고 말했다.




Copyrights © 2012 www.artsm.net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