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대한사랑의 온라인행사 <2020 세계개천문화대축제> 성황리에 마쳐  
아트성남문화(www.artsm.net)   
김낙현 | 2020.11.25 20:58 |

지난 11월 15일 ()대한사랑이 주최·주관한 <2020 세계개천문화대축제>가 국내외 동포와 관심있는 전 세계 한류팬들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끝났다국내만 총 6만회 이상 조회된 이번 축제의 주제는 '신시개천'과 '다시개천'으로한민족의 첫 나라인 배달국의 신시개천 5917년을 경축하는 자리였다.

 

박석재 ()대한사랑 이사장을 비롯해 <환단고기 역주본>의 안경전 저자인하대 융합고고학과 복기대교수의 강연은 환웅배달-단군조선으로 이어져 온 한민족의 역사를 새롭게 바라보고 각성하는 계기를 제공했다깊은 감동을 받았다는 다양한 시청후기도 이어지고 있다.

 

또한 트롯 여제 김연자씨를 비롯한 다양한 장르의 공연은 3시간이 넘는 전체 축제시간에도 불구하고 큰 호응을 얻었다. ()대한사랑은 지난 19(), 행사 전 안내한 경품이벤트 추첨 당첨자 발표도 마쳤다.

 

한민족의 진짜 개천절인 배달국 신시개천을 축하하는 세계개천문화대축제는 내년에도 계속될 예정이다.

 

한편, ()대한사랑 성남지부는 이번 행사를 위해 온라인포스터를 게재하고 협력해준 여러 단체에 깊은 감사를 표했다.

 

※ 협력단체: 성남예총한국연예협회성남시지회,한국음악협회성남시지부,광복회성남시지회,성남사회복지협의회성남수정경찰서모범운전자회,성남시영남향우회성남문화원. 논골마을밴드대한노인복지센타(성남)


  ⓒ아트성남문화



Copyrights © 2012 www.artsm.net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