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광주·하남 시민이 함께하며, 노사민정 활성화를 위한 제30회 성남(광주·하남)지역 노동가족 체육대회 개최  
아트성남문화(www.artsm.net)   
편집부 | 2019.09.06 17:04 |

undefined

undefined

성남시장
(은수미)이 후원하고 한국노총 성남(광주·하남)지역지부(의장 전왕표)주최하는, 지역 노동자와 성남시민이 함께하는 제30회 성남·광주·하남 노동가족 체육대회를 오는 21일 성남 종합운동장에서 개최한다.

 

한국노총 성남(광주·하남)지역지부는 지역 내 노동자들과 시민을 위하여, 지역내 불우이웃돕기는 물론 일자리창출사업 및 재직자 취업사업, 노동권익증진 등 많은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또한 노사민정 활성화를 위한 다각도에서 노력을 기울이며 여러 사업을 추진 중에 있다.

 

전왕표 의장은 제30회 성남(광주·하남)노동가족 체육대회는 소통과 화합으로 건전한 노사관계 정착이라는 슬로건으로 각 조직, 조합원 동지들이 한 자리에 모여 서로 간의 친목과 동지애를 나누는 뜻깊은 생활체육 축제의 장이 될 것이라 전망하며, 아울러 이번 기회에 어려운 경제현실을 극복하고 노동존중 사회의 발전을 위해서 경영계가 우리 노동자들에게 먼저 투명한 경영원칙을 보여주어 이로서 서로 간 믿음이 자리 잡아 진정한 소통과 화합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함께 해쳐 나가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Copyrights © 2012 www.artsm.net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